[언론기사] [멋스토리] 바캉스, '꿀템' 소개합니다 | 질경이


언론기사

뒤로가기
제목

[멋스토리] 바캉스, '꿀템' 소개합니다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20-07-30

조회 1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멋스토리] 바캉스, '꿀템' 소개합니다




2020.07.27 | 서지영 기자


'7말 8초'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은 떠나지 못하지만, 소소하게 국내 여행을 계획한 이들이 적지 않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면 장소는 중요하지 않다. 남태평양의 한적한 섬이든, 강원도 속초의 작은 리조트이든 '임과 함께라면' 그곳이 천국이다. 하지만 국내 여행이라도 잊지 말고 챙겨야 할 바캉스 '꿀템'은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반드시 구비해야 할 품목을 추천한다.  


휴가지 위생이 걱정된다면 질경이의 생활 용품 브랜드 ‘마윗’이 출시한 ‘마윗 클린 에어 스프레이’를 챙기자. 이 제품은 강력한 살균, 소독은 물론 탈취 기능을 지닌 살균 소독제다. 스프레이 형태로 간단하게 뿌리기만 하면 삶은 듯이 깔끔한 살균, 소독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매일 사용하는 휴대폰은 물론 많은 사람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각종 손잡이, 식재료가 많은 주방, 신발과 신발장, 냄새가 나기 쉬운 반려동물 장난감 등 우리 생활 속 소독이 필요한 곳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일시적인 살균이 아니라 세균의 세포막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균의 원인을 구조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박테리아가 다시 번식하는 현상을 억제한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막대균, 살모넬라균 등 5종 균류에 대한 99.999% 살균 테스트도 완료했다.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