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Review
“ 전 염증이며..분비물도 심하고 냄새까지..정말...최악이랍니다...병원을다녀도 나아지지 않앗던 제 문제점들이.......사라졌어요.. 그것도 하루만에....”
저처럼 같은 고민을 가지신 여성분들이 이렇게나 많이 계실줄 몰랐어요..ㅠㅠ 우선 질경이를 만들어주신...대표님께..감사하단 말씀 드릴께요..^^; 전 염증이며..분비물도 심하고 냄새까지..정말...최악이랍니다... 병원도 자주 다녔지만...약과..주사...나아지지 않드라구요...ㅠㅠ 그런데....병원을다녀도 나아지지 않앗던 제 문제점들이.......사라졌어요.. 그것도 하루만에.... 저도 혹시나..이거 광고성으로 글올리시는 분들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의심을 엄청 했드랫죵.;; 치료비며 수술비용이 만만치 않앗던 저에게는...정말..최고의 상품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일하면서 계속...고민을하면서..결심을했어요..속는셈 치고... 한번 경험해보자..하구요..바로..서방한테 전화를 해서...이런 사이트에서 이런걸 팔고있는데.. 써보고 싶다고....그랬더니...한번에 오케이!!킁.;;; 그래서 일끝난후..집에와..결제를 했드랫죵.. 기억하실지 모르겟는대..카드오류땜에..통화한 사람이였는대..ㅎㅎ 친철하게...대해주셔서...감사했어용..ㅎㅎ 결제한 다음날 바로 왓드랫져~ 3일 사용하고 냄새와 분비물이 많이 줄었어요 대박!! ㅎㅎ 저처럼..고민을 달고 사셨던 우리 여자분들...절대 절대 후회 안하실꺼에요... 아님 저처럼 그래 속는셈 치고 한번 써보쟈!!생각하셧던분들~ 정말 써보세요.. 사용을 해보셔야.. 저처럼 감탄사가 주루루루 나온답니당...^^; 너무 길게썻죵...기쁜나머지..글이 막 써졌내영.... 여자의 고민을 정말 잘 알고 해결해 주신 대표자님께 한번더 감사하단말씀 드려용~~~~~~^^ 여성분을 모두 힘내시고...홧팅해용~~~!!!!!!

★★★★★ (5.0)

홧팅입니다

2011-01-28

1

“ 저는 41세의 주부이자 직장입니다. 여자로 다시 태어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는 41세의 주부이자 직장인입니다. 아주 오래전 부터 생리 이후에는 꼭 분비물을 동반한 질염이 있어 산부인과의 단골 손님이 되었지요.. 약 먹었지요..주사도 맞고 그때뿐 공중 목욕탕이나 수영장 생리 후에는 거의 노란색을 동반한 냉분비물손님이 찾아오셨지요.... 그래서 좋다는 청결제 쑥 좌욕 별의 별거 다해 보던 중.....신랑과의 잠자리 관계가 원만하지 않아 이혼까지 생각 하던 중 우연히 광고에서 본 수축수술을 받으러 집에서 두시간 거리의 병원을 방문을 했지요..나름 유명하고 저렴하다 해서....허걱.....가격이 너무 놀랍더군요..그래도 이게 마지막이다 싶어 이혼만은 피하고 아이들 생각해서 창피함도 무릅쓰고 수술을 받았답니다.그러나 산부인과에서 약간의 변화는 있었지만 여전히 문제는 분비물로 인한 냄새였습니다. 또 반복되는 산부인과 출입 약,,주사,,그러던 중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된 질경이 많이 망설였습니다. 몇백만을 들여도 안됐던 일인데 설마.....그리고 질경이가 가격이 내렸다 해도 만만치 않은 값에 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질렀습니다. 처음에 두알씩 직접....3일을....또 후회했습니다. 또 돈 버렸구나 여기 써있는 후기들 모두 거짓이구나 ...실망하고 어떻게 합니까20정을 샀으니 4일째는 돈이 아까워 1알만 5일째 1알만 .......그리고 연속으로 1알씩 ....일주일 만에 저녁까지 팬티에 거의 분비물 없이 깨끗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 혹시라도 아직까지 효과를 못보신 분들 꾸준히 한번 해보세요.....아마도 아마도 좋은 일이 일어날 거 같으네요..저처럼 어제 일요일 남편이 일주일 간 출장을 가야해서 어제 낮에 거사를 치뤄봤네요..경상도 아저씨라 말은 안했지만 은근히....제가 잘 안해줘서 본인이 힘을 못쓴다는 이유를 달고 웃으며 집을 나섰네요... 여자로 다시 태어난 기분이 들었습니다. 지금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생리가 끝났을 때 지금 처럼 깨끗했으면 하는 마음 이네요..감사합니다.

★★★★★ (5.0)

기냥

2011-09-26

1

“아침에 일어나면 자궁쪽이 아리아리하게 아프고 기분나빳거든요 근데 그게 좀 괜찮아 지고 제일 신기한건 냄새가 확실히 적어졌더라구요.”
원래 분비물도 심하고.. 불쾌한 냄새도 나고 해서 처녀적에도 병원 약을 달고 살았지만아이를 낳고 나서 질염이 점점 더 심해지더라구요..
아기가 어려서 병원도 같이 가고 해야되다 보니 산부인과는 거의 가질 못하고.. 저 스스로 냄새가 나고 분비물이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서 괜히 남편 눈치를 보게 됬어요 ㅋㅋ
하루는 남편한테 질염이 심한것 같다고 솔직히 말했더니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는지 사용후기들이 너무 좋다면서 질경이를 사다줬어요
이제 하루 써본건데 아침에 일어나면 자궁쪽이 아리아리하게 아프고 기분이 나빴거든요 근데 그게 좀 괜찮아지고 제일 신기한건 냄새가 확실히 적어졌더라구요
평소 분비물이 심해서 팬티라이너를 단 한순간도 안쓴적이 없었거든요 속옷에 묻으면 찝찝하니까 그때 그때 라이너를 갈아주는게 위생적으로 더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남편이 그게 안좋은거라고 쓰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한데... 그래도 효과가 좋은거 같고.. 저도 모르는 것을 남편이 검색해서 사다준게 고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나한테 냄새가 났나..해서 부끄럽기도 ㅋ 무튼 남편덕에 좋은거 알았네요 ㅋ 다 쓰면 재구매 의사 있어요~

★★★★★ (5.0)

jhts2016

2011-09-22

1

“보통 때 같으면 분비물 때문에 팬티라이너는 꼭 챙겨다니고 냄새가 혹시 날까 싶어서 전전긍긍하고 있을텐데ㅠㅠ 이제는 팬티라이너 챙기지 않고 외출합니다! 이게 가장 큰 변화가 아닌듯.....?”
저는 원래 분비물이 많아서 고민이 있었어요. 원래 여자라면 분비물이 있다고 해서 큰 걱정을 하지 않았고, 냄새도 별로 없고 색도 맑아서 그냥 그러려니~했었구요. 하지만 이번년도 들어서 취업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면역력이 약해졌는지 잔병도 많이 걸렸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갑자기 분비물이 많이 나올 때가 있어서 걱정이 되었어요. 예전처럼 색도 투명하지 않고 냄새도 조금 있는것 같고.... 그리고 팬티라이너를 하지 않으면 속옷이 젖어버릴 정도였거든요. 그 때 바로 속옷을 갈아입지 않으면 아래가 축축해서 계속 신경이 쓰이고, 아래쪽에서 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은 불쾌한 기분이 들었구요. 특히 집이 아닌 밖에 있을 때는 더...ㅠㅠ 그래도 세정제를 써볼까...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않았어요. 남모르게 혼자서 고민만 하고ㅠㅠ 뭘 몰라서 그랬나봐요^^;; 그러던 중에 분비물도 여자의 자궁이 건강하지 못하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는 기사를 읽고 더이상 방치하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를 찾던 중에 세정제를 잘 쓰면 여러모로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것이 좋을까 찾던 중에 이 질경이를 알게되었죠. 솔직히 말하자면 소중하고 민감한 곳이니까... 섣불리 결정할 수 가 없었어요. 하지만 사장님이 개발하게된 이야기... 성분 그리고 사용후기를 하나하나 읽어가면서 바로 이거다! 싶었어요. 그리고 바로 그 날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질경이가 온 날! 바로 사용하고 싶었지만 생리가 곧 시작되는 날이라 생리가 끝나면 사용을 하자 하고 꾹 참았어요. 생리가 끝난 후 다른 분들처럼 첫날 2알 직접 하고서 잤어요. 다음 날 배가 싸하고 뻐근한게... 덜컥 걱정이 되었지만 후기에서 읽었던 것처럼 배가 약간 아플수 있다고 하니깐 참았어요. 둘째날도 2알 하였는데 배는 아프지않았어요훨씬 더 가벼워진 것 같네요^ㅇ^ 보통 때 같으면 분비물 때문에 팬티라이너는 꼭 챙겨다니고 냄새가 혹시 날까 싶어서 전전긍긍하고 있을텐데ㅠㅠ 이제는 팬티라이너 챙기지 않고 외출합니다! 이게 가장 큰 변화가 아닌듯.....? 분비물 때문에 지난 시간동안 고민했던 게 너무 아까워요. 아이참....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그렇지만~저도 그랬던 것처럼 섯불리 결정하기 전에 많은 후기들 찬찬히 읽으면서 질경이 사용해보시고 고민이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어용. 마지막으로 다른 분들은 안에 살이 차오른 것처럼 통통해지고 약이 안들어갈 정도가 됬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그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 분비물에 있어서는 정말 효과가 좋았는데 음 이부분은 좀더 사용을 해봐야 알 수 있을까요...? 주된 사용목적은 분비물이었지만 이젠 분비물에서 벗어났으니 다른 부분에서 효과를 빨리 봤으면 좋겠어요.

★★★★★ (5.0)

ㅋㅋㅋㅋ

2011-09-21

1

“누런 분비물이 없어졌습니다. 팬티가 너무 깨끗해서 날아갈거 같았구 그러다 보니 얼굴에 생기가 돌았어요 자신감이랄까….”
여성 청결제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답니다 사용후기 글을 읽으며 혀를 찼습니다.. 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 다들 짜고 이야기하는거 아닌가 하는 마음도 있었구요... 그런데 후기글들을 찬찬히 읽어보다 보니 한번 사보자 하는 맘이 들었습니다. 속는샘 반 기대반 드디에 질경이가 도착하고 그날 저녁부터 직접 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쓰리기도 하다던데 전 아무 느낌도 없었습니다. 다음날 전 저녁에 사용해야 하는데 뭐가 그리 마음이 급했는지 낮에 두알을 썼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또 두알 총 6알을 하였지요. 그런데 정말 그다음날 부터 누런 분비물이 없어졌습니다 팬티가 너무 깨끗해서 날아갈거 같았구 그러다 보니 얼굴에 생기가 돌았어요 자신감이랄까.... 항상 팬티에 묻어나는 분비물으로 찝찝함으로 하루하루를 말도 못하고 보냈었는데 정말 사용후기를 남기는 사람들 마음을 알거 같았습니다. 그런데 그날 저녁 관계를 갖았습니다 이런 기대는 하지않았었는데 깜짝 놀랐어요!!!!! 전 결혼한지 19년 된사람입니다 그런데 못들어가는거예요! 저도 왜이러나 속으로 정말 수축이되었나 싶었는데 남편이 뭐야~왜이래 처녀됐어 우스개소리겠지만 속으로 기분이 좋았답니다 아쉽게도 다음날 마술에걸려 휴식기간입니다 마술이 끝나고... 또 기대가 됩니다 질경이를 알게된게 우연이 아닌 하늘이 날 도운거예요 그렇죠? 이글을 읽어보시는 분들 마음에 의심이 있는분들 한번 써보세요 정말 효과 보실거고 후회안하실거예요...

★★★★★ (5.0)

2011-09-21

1

“하루 사용하니 다음날 냄새는 온데간데 없어졌고 이틀째 사용하니 개운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삼일을 계속 사용하니 분비물이나 냄새 걱정은 정말 싹 사라졌습니다..(2알씩) ”
판매자님 안녕하세요^^ 우선 좋은 제품 만들어주신 이곳 주인님께 감사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질 세정제 수입 업체가 없어져서 이곳 저곳을 뒤지다가 질경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처음 이 곳 사용 후기를 읽어 보고서는 무슨 사이비 집단인가 싶었습니다 ㅎㅎ 너무 칭찬 일색 이였고 이곳 외엔 다른 곳에서는 정보를 얻을수 있는 곳이 거의 없길래 이렇게 좋은 제품이면 이미 여기 저기서 좋다고 후기를 올렸을텐데.. 웃긴다~~~ 흥..이게 제 첫 반응이였습니다..ㅎㅎ 그런데 사용해 보니 알겠더라구요..이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하여도..친한 친구나 지인 외엔 말하기가 꺼려지는 부분인지라.. 올라온 글들이 없구나...기껏해야 이곳에 좋은 제품이라고 쓸수 밖에 없구나...(제가 지금 그렇습니다) 1월 15일경에 구매했는데 사용감이 좋아 바로 올리고 싶었으니 혹시나..싶어 다음 생리일까지 기다렸다 끝나고 올립니다..다른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해서요. 전 질염이나 그런건 없는데 생리전 분비물 나오는 기간에 분비물의 양이 많고 냄새가 급격히 심해지는 일들이 반복되었습니다..그래서 고민하던중 질경이를 알게 됐는데 정말 --미친척-- 하고 구입했다는 말이 딱 맞았습니다.. 이곳 후기만 보면 정말 짜고 치는 고스톱 같다는 생각이들어서 한번 속아보자 그런 심정으로 구입했는데.. 하루 사용하니 다음날 냄새는 온데간데 없어졌고 이틀째 사용하니 개운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삼일을 계속 사용하니 분비물이나 냄새 걱정은 정말 싹 사라졌습니다..(2알씩) 그리고 일주일 후정도에 남친이랑 함께 있었는데 내색은 없었지만 여러번 보채는걸 보면 남친도 좋았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한달에 한번 사용으로는 이런 효과를 지속하기 힘들거 같다는 건데요..냄새는 이제 전혀 느끼지 못하고 생리전후에 냄새까지도 싹 잡아 먹었는데.. 남친과 좋은 시간을 계속 가지고 싶다면 비용을 만만치 않게 지불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전 18일만에 다시 두알을 사용했습니다.. 아무튼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글이 너무 길었습니다^^ 수고하세요..

★★★★★ (5.0)

2011-09-21

1

“저는 남친과 만난지 5년이 다되어 갑니다. 이 제품 사용후 오랜만에 관계를 하였는데 남친 눈빛이 다른거예요.”
저는 남친과 만난지가 5년이 다되어 갑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 연애시절과는 많이 틀린 모습이고 제가 이젠 메달리는 상황도 되고 약간 무시도 당하고 조금은 눈치도 이상하고 그랬죠. 이젠 관계도 아주 가끔하는데 그것도 즐거움 보다는 관계 후 약간 스트레스 주는 말들을 남친이 가끔합니다. “예전하고 틀리다.” “안씻었냐? 냄새가 난다..” 등 등 으로 그나마 저는 좋은 분위기인데 망치는 말을 합니다. 사실 조금 냄새는 나지만 그래도 조금 심하게 대한 것 같아 기분이 상할때가 더 많았는데요. 사용하신 분들이 좋다고 하기에 저도 믿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구매하여 사용했는데 아주 좋아요!! 이 제품 사용후 오랜만에 관계를 하였는데 남친 눈빛이 다른거예요. 아주 좋아하면서 놔주질 않는거예요. 정말 한심한 생각도 들고 그래도 저도 좋으니 그러려니 했죠. 요즘 매일 전화 옵니다. 저녁 맛있는거 사준다고.. 남친에게 약간 무시당하시는 분 속는 셈 치고 사용해 보세요. 저같이 남친이 바뀔지 모르니까요!! 조금 웃겨요!!

★★★★★ (5.0)

블루

2011-02-25

1

“전 사용한지가 벌써 두어달이 가까이 되어가는데 몸 상태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우선 예전과 달리 그곳이 아주 건강해진것을 느낄수가 있고, 좀 변화 된 것은 남편과의 사랑에 제가 좀더 적극적으로 바뀌었다는 거네요.”
이제 나이가 들어가는지 친구들을 만나면 이제 아이 하나 둘 있는 가정주부가 대부분인 나이가 되어서 인지, 서로 나누는 이야기도 좀더 야해진 친구들끼리의 대화 중에 불쑥 나온 남편과 잠자리에서, 한 친구가 ‘질경이’이야기를 꺼내면서 청결제를 찾다가 알게되어 사용했는데 너무 좋다고 떠들어, 머릿속에 꼭 담고와서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바로 주문해서 사용했네요. 며칠 연속해서 사용하라고 해서 저도 며칠 연속해서 사용하니, 정말 청결효과 엄청 뛰어나고 잠자리에 넘 도움이 되네요 *^^* 전 사용한지가 벌써 두어달이 가까이 되어가는데 몸 상태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우선 예전과 달리 그곳이 아주 건강해진것을 느낄수가 있고, 좀 변화 된 것은 남편과의 사랑에 제가 좀더 적극적으로 바뀌었다는 거네요. 전에는 좀 제가 소극적이었는데 요즘은 제가 바라기도 하니깐요. 제 추축은 몸 상태가 예전과 달리 많이 좋아져서 그런가하는 생각도 있고, 여러 추측을 하지만 여하튼 제가 적극적으로 바뀐거는 사실 같아요! 사소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아주 좋아지니깐, 별 변화가 생기는구나하는 생각이지만, 확실히 좋아졌네요. 이젠 제가 친구들에게 이 제품 괜찮다고 이야기 하네요.

★★★★★ (5.0)

30대 주부

2011-02-05

1

더 많은 후기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