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소식

뒤로가기
제목

여성청결제부터 픽서까지, 위생과 멋을 동시에 챙겨야할 20학번 새내기를 위한 뷰티템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20-04-10

조회 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성청결제부터 픽서까지,

위생과 멋을 동시에 챙겨야할 20학번 새내기를 위한 뷰티템




2020.03.18 | 서지영 기자





올해 3월 캠퍼스는 코로나 19로 인해 다소 무겁게 시작하게 됐다. 전 세계적으로 ‘안전’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오랜 수험 생활 끝에 캠퍼스의 낭만을 꿈꾸며 입학했을 20학번 새내기들도 마스크와 위생 관리로 본격적인 멋부리기는 미뤄지게 됐다. 대신에 동기와 선배 등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신입생들을 위해 위생 관리도 하면서 은은하게 멋을 뽐낼 수 있는 뷰티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당장은 꿈꿔온 캠퍼스가 아닐 수 있으나 이 시기를 잘 이겨내면 분명 더욱 빛날 캠퍼스 생활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 부쩍 늘어난 외부활동 시간, 공중화장실 위생 관리는 티슈형 여성청결제로! ’질경이 페미닌티슈 라이트’

이제 막 교복을 벗고 패션에 눈을 뜨기 시작한 새내기들은 몸에 붙는 스타킹이나 청바지 등을 착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통풍 및 혈액 순환을 방해해 Y존에 불쾌한 냄새 등 각종 불편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새내기들은 청소년기보다 생활 반경이 넓어지고 외부 활동이 잦아져 공중 화장실을 이용할 경우도 많다. 특히, 요즘과 같이 위생이 예민한 시기에는 외부에서도 더욱 철저한 청결 관리가 필요하다.질경이 ‘페미닌티슈 라이트’는 외부에 있는 시간이 많은 새내기들이 간편하고 손쉽게 Y존 피부의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는 외음부 전용 물티슈다. 휴대가 용이해 외부 활동 시에도 Y존 피부를 위생적이고 촉촉하게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오염 물질을 깨끗하게 닦아낸다. 연꽃, 녹차, 참당귀뿌리 등 자연 유래 성분과 콩에서 발효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타믹애시드를 함유해 피부 수분력 강화와 진정, 보습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