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선크림→클렌저·스킨케어 등 군인 남친의 피부를 지켜 줄 ‘밀리터리 뷰티 아이템’ | 질경이


언론기사

뒤로가기
제목

'선크림→클렌저·스킨케어 등 군인 남친의 피부를 지켜 줄 ‘밀리터리 뷰티 아이템’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20-06-17

조회 1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선크림→클렌저·스킨케어 등 군인 남친의 피부를 지켜 줄

‘밀리터리 뷰티 아이템’




2020.06.05 | 김경희 기자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고생하고 있는 주변 군인들에게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군인들은 장시간 야외 훈련과 위생 환경 등에 의해 피부가 상하기 쉬워 생활 속에서 관리가 필요하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자외선 차단제, 고된 훈련 후 샤워 시 상쾌함을 더해 줄 남성 전용청결제, 낮에 상한 피부를 자는 동안 관리할 수 있는 씻지 않는 수면팩 등은 군 생활 피부 관리에 도움된다.


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땀 흘리는 훈련 뒤 꿉꿉한 시크릿존 피부는 남성 전용 클렌저로!


고된 훈련에 땀 흘리는 경우가 많은 군인들은 습하고 밀폐된 환경에 노출돼 예민한 시크릿존을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특히, 무더운 여름 훈련이 끝난 뒤 사용하는 남성청결제는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질경이의 워시형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공급을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 오크라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BSASM은 병풀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등 9가지 성분들이 배합된 복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또한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 쿨링을 돕는다. 예민한 남성 M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쾌적한 관리를 돕는 고보습 클렌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온도 감소(쿨링), 피부 보습력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형태도 출시됐다.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