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남성청결제부터 발열 라이프웨어까지...새해 운동 작심삼일 막아줄 아이템 | 질경이


언론기사

뒤로가기
제목

남성청결제부터 발열 라이프웨어까지...새해 운동 작심삼일 막아줄 아이템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20-01-02

조회 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청결제부터 발열 라이프웨어까지... 새해 운동 작심삼일 막아줄 아이템





2019.12.30 | 고훈곤 기자



2020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다. 신년 계획에 ‘건강’과 ‘다이어트’가 빠지면 섭섭하다. ‘운동은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 운동은 관련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부터 진짜 시작이다. 2020년 계획 중 건강과 다이어트를 목표로 세웠다면 운동을 즐겁게 만들어줄 아이템을 구매해 결심을 굳혀보자. 땀 흘린 후 개운함을 더할 남성청결제부터 겨울철 추위도 끄떡없이 막아줄 발열 라이프웨어까지 운동 작심삼일을 막아줄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 전용 클렌저로 운동 후 개운함을...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운동으로 땀을 흘린 후 개운하게 샤워로 마무리하는 것은 운동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국내 대표 Y존 토털 케어 전문 브랜드 질경이의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젤 타입의 워시형 남성청결제로 흔히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 공급을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 오크라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BSASM은 병풀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등 9가지 성분들이 배합된 복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

또한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 쿨링을 돕는다. 자연 유래 성분인 라벤더 오일, 자몽껍질오일 등을 사용해 자연 본연의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예민한 남성 M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쾌적한 관리를 돕는 고보습 클렌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온도 감소(쿨링), 피부 보습력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샤워 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장시간 앉아 있거나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된다. 일회용 파우치 형태로도 출시돼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