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촉촉하게 해줄 ‘환절기 보습 뷰티템’ | 질경이


언론기사

뒤로가기
제목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촉촉하게 해줄 ‘환절기 보습 뷰티템’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19-10-18

조회 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촉촉하게 해줄 '환절기 보습 뷰티템'







2019.10.17 | 김경희 기자



밤낮 극심한 일교차의 환절기에는 피부 속 수분이 사라지고 유분이 부족해져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이러한 환절기에 가장 필요한 것은 단연 보습 관리다.

특히,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외부 환경에 노출된 얼굴 피부는 물론이고 입술과 두피, Y존 피부까지 가을철에 맞는 뷰티 케어가 필요하다. 차가워진 바람으로부터 건조해진 내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부위별 보습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건조한 날씨와 두터운 옷으로 민감해진 Y존 피부에 보습을 충전!


실내 외 온도 차이가 심한 환절기에는 신체 전반적으로 면역력이 저하된다. 또한 차가워진 공기에 옷을 여러 벌 껴입으면서 Y존 피부에 통풍이 어려워지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가려움까지 더해질 수 있어 철저한 보습관리가 필요하다.

사진제공=질경이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는 보습 성분이 특히 강화된 제품으로 환절기 건조해진 Y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 효과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포함됐다.

보습 관리 뿐 아니라 외음부 세정, 진정 등에도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10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포함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보습 케어, 탄력 케어, 피부 윤기 케어 등 9개 인체적용 시험과 냄새 케어 테스트를 완료했다.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