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여성청결제 질경이, 천연 유래 옥수수 섬유 커버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마음 생리대’ 출시 | 질경이


언론기사

뒤로가기
제목

여성청결제 질경이, 천연 유래 옥수수 섬유 커버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마음 생리대’ 출시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18-05-14

조회 5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성청결제 질경이, 천연 유래 옥수수 섬유 커버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마음 생리대’ 출시




2018.05.14 | 김동호 기자


그날, ‘질경이 마음 생리대’로 불안한 마음은 덜고 편안한 마음은 더하세요!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15일(화)여성들이 편안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공기처럼 가벼운 천연 유래 옥수수 섬유 커버로 산뜻함을 선사하는 질경이 ‘마음 생리대’를 출시한다. 화사한 색상의 차별화된 감각적인 패키지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질경이 ‘마음 생리대’는 생리 기간 중 발생하는 여성들의 신체적인 불편함과 유해 성분 이슈로 인한 심리적인 불안감을 덜어주고자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선보였다. 제품명에도 여성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편안함을 주기 위해 만든 생리대라는 뜻을 담았다.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 커버로 만들어졌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탄력성으로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해 착용하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커버의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360도 안전한 샘 방지선이 포함돼 더운 여름철이나 양이 많은 날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생리대 개별 포장의 3면을 실링 처리해 먼지 등의 오염 물질과 벌레로부터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화학향료, 염소표백제 등 유해 성분을 담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음 생리대의 패키지에도 생리대 구매 시 느끼는 여성들의 불편함을 생각하는 질경이의 고민이 담겼다. 여성들이 조금이나마 편하게 생리대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흔히 판매되는 제품과는 차별화된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패키지의 한 면에는 생리 기간 중 호르몬의 변화를 경험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어본 ‘그날’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