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여성청결제부터 마스크팩까지... 건강한 여름휴가를 위한 뷰티 필수품 | 질경이


언론기사

뒤로가기
제목

여성청결제부터 마스크팩까지... 건강한 여름휴가를 위한 뷰티 필수품

작성자 질경이(ip:)

작성일 2017-07-26

조회 8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성청결제부터 마스크팩까지...

건강한 여름휴가를 위한 뷰티 필수품



2017.07.20 l 이준문 기자




여름철은 자외선과 땀, 노폐물 등으로 인해 피부 손상의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다. 특히 휴가지에서 물놀이를 즐길 시에는 워터파크나 바닷물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염의 요인까지 더해져 얼굴, 바디 피부뿐 아니라 눈에 잘 띄지 않는 Y존 피부에도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가방 속에 챙겨두면 보다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뷰티 필수품을 소개한다.


■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는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로 휴가지에서도 Y존을 청결하게

휴가철을 맞아 붐비는 워터파크나 해수욕장, 계곡은 위생 관리 부주의로 인한 질환이 빈번히 발생하는 장소다. 여성의 Y존 외음부는 위생에 특히 민감한 부위로, 물놀이 중 접촉하는 오염된 물이나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타올 등을 통해 원인균에 감염되기 쉽다. 휴가지에서 Y존 청결 유지에 소홀하면 악취나 가려움증 등을 유발할 수 있어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에서 새롭게 선보인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순한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휴가지에서도 샤워 중에 사용해 Y존 외음부를 부드럽게 닦아주면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젤 타입과 폼 타입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8% 자연 유래 성분과 함께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상큼한 자연의 향도 느낄 수 있다. ‘에코아’는 ‘Eco’와 ‘Aqua’의 합성어로, 자연 유래 성분과 깨끗한 물이 만나 여성 Y존의 외음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여성들이나 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 더욱 제격이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은 젤 타입 200ml 2만원, 폼 타입 150ml 2만 2천원.


[기사 원문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