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토크 - 후기보기] 서*고 동창 모임과 함께한 현장 | 질경이


맘스토크 - 후기보기

뒤로가기
제목

서*고 동창 모임과 함께한 현장

내용

질경이 노바디(KNOW-BOD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질경이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 '레이디스 토크'는 여성 건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편안한 장소와 식사를 제공하고

올바른 Y존 케어 방법을 알려드리는 여성 건강 지원 프로그램 입니다.

대한민국 모든 여성이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그 날까지,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함께 하겠습니다.


- 레이디스들이 전하는 리얼 후기-

1. 질경이라는 브랜드는 알았지만, 상품을 직접 사용해볼 기회는 없었는데 이렇게 여러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기회 제공 뿐 아니라,

하나하나 친절하고 디테일한 설명까지 해주셔서 더욱이 잘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 민감한 부위인만큼 조심스러워지는게 당연한데, 순한 제품이라고 하니 직접 사용해보고

앞으로의 제품 사용 선택에 있어 질경이를 크게 고려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여성 담당자분들께서 이야기 해주니, 부담없이 질문하고 이야기 하기도 편했어요. 감사합니다.


2. 저는 일단 친절히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만나서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고, 혜택들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본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두요.

여성청결제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다는 것을 처음 알았는데 제품들을 본품으로 제공해주시고 사용 방법을 따로 찾아볼 필요없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질경이 제품 홍보가 아닌 여성의 Y존 케어의 필요성까지 알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던 시간이었어요.


3. 여성청결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Y존 청결에 중요성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모르는 부분들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제품들의 이용 방법과 필요성도 차근차근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첨부파일 20191231153443.jpg , 2019123115421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599-5702
월-금 / 9:00-18:00
(점심시간 12~1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