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사용후기

제목

[한 번만 읽어주세요] 외음부관리크림으로 단연 최고

작성자 예쁜사람(ip:)

작성일 2019-06-12

조회 4834

내용
저는 이 톤업크림을 핑크버전 나오기 전부터, 50g짜리로 쭉 써 오던 구매자입니다.

저는 처음엔 비키니라인만 왁싱하다가 브라질리언왁싱으로 갈아탄뒤로 쭉 왁싱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처음 브라질리언왁싱을 했을 때는 제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지, 왁싱한 다음날부터 연속 3일간은 붉어지고.. 심하면 여드름처럼 뭐가 자꾸 나더라구요.. 왁싱샵에서 준 진정제 발라도.. 처음에는 효과가 좋았는데, 점점.. 그냥저냥..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 질경이에서도 톤업크림이 나온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 글 보고 제발, 구매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효과 "완전" 좋습니다.

일단, 왁싱 후 진정효과.. 진짜 좋아요. 수딩타입이어서 차갑게 쓰시면, 더 쏵! 진정되요.. 귀찮으시면 그냥 쓰셔도 전혀 상관 없어요. 알로에겔은 바르면 쫌 따끔따끔한 느낌도 있고 그랬는데, 이건 진짜 그런거 하나없이 "진정중"이라고 누가 말하는 것처럼 진정되요.
그리고 또 하나 좋은점, 크림이 수딩타입인데 묽지않고 되직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10분정도 놔두면 10분동안 서서히 흡수되는 느낌이 들어요... 진심. 그래서 수딩팩한 느낌으로 왁싱한 당일부터 써도 완전 좋아요!
그리고 피부자극, 1도 없어요. 외음부용 제품이라는 게 딱 느껴지는게.. 사실 외음부 피부가 피부중에서 제일 약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진짜 왁싱하고나서부터 뾰루지도 가끔나고.. 왁싱하고 나면 피부들이 들고 일어서는 느낌 들었는데.. 그런 느낌 하나도 없고, 따끔거리는 것도 없고, 마냥 촉촉촉촉촉촉..
마지막으로! 그래도 이름이 톤업크림인데, 피부진정, 보습만 너무 강조드린 것 같아서... 톤업효과. 있습니다. 근데, 바로 육안으로 확인은 불가능해요. 제가 위에 적은 것 처럼, 제품이 수딩타입이라, 화이트닝크림 바른 것처럼, 바로 하양하양 해지지는 않아요. 근데, 한.. 한 달? 사용 뒤에 뜬금없이 톤업 크림 바른 곳의 피부를 보세요. 전보다 피부가 촉촉한데 이게 속 안에 물 찬 느낌으로 환해진게 느껴져요. 하얘지는 게 아니라, 환해지는 거.... 진짜 사진 올려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부위가 부위인지라 보여드릴 수도 없고.. 정말 아쉽네요.

저는 파란통쓰다가 지금은 여행갈 때 좀 편하게 갖고 다닐라고 핑크로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가격차인지.. 파란색이 더 되직하고, 확실히 보습 효과가 더 좋아요...

저, 질경이한테 돈 한푼 안 받고, 진심 레알 후기 써 드린거에요.. 제발 써보시라고.. 제가 써 본 외음부크림 중에 진짜 단연 최고에요. 이 제품 단종 시키시면 진짜 저 회사 찾아갑니다...
진짜 꼭 한 번 써보세요...

그럼, 저의 주저리는 이만 마칠께요.
... 꼭. 써보세요.

첨부파일


맨위로